OIS 를 non exclusive 모드로 돌리는것은 아래 링크대로 코드 추가
http://www.ogre3d.org/wiki/index.php/Using_OIS#Non-exclusive_input
[code cpp]
paramList.insert(std::make_pair(std::string("w32_mouse"), std::string("DISCL_FOREGROUND" )));
paramList.insert(std::make_pair(std::string("w32_mouse"), std::string("DISCL_NONEXCLUSIVE")));
paramList.insert(std::make_pair(std::string("w32_keyboard"), std::string("DISCL_FOREGROUND")));
paramList.insert(std::make_pair(std::string("w32_keyboard"), std::string("DISCL_NONEXCLUSIVE")));
[/code]
그리고 기존 MouseMoved 에서 상대좌표로 마우스무브 인젝션 하던것을 절대좌표로 포지션 인젝션. 흠. 애초에 왜 상대좌표 썼는지는 원코드 쓴이에게 물어봐야 겠는데 분위기 보니 오우거 샘플이 원래 저걸 쓴모양인듯.
[code cpp]
OgreFramework::getSingletonPtr()->m_pGUISystem->injectMousePosition(evt.state.X.abs, evt.state.Y.abs);
[/code]
아 그리고 시스템 마우스 커서가 남아있으니 숨기는 코드도 필요. 적당히 ShowCursor 불러주면 끝. 이거 그다기 깔끔한 처리는 아닌데 다른 방법을 찾지 못했다.
[code cpp]
::ShowCursor(FALSE);
[/code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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